`

news

시스템[필독] PC 설치형 학습 런칭 안내 - VIEW (내용 수정 - 20/12/31)
작성자 우현준 등록일 2020.12.28
안녕하세요.

잉글리시아이입니다.

 

2020년 12월 28일 월요일 9시30분, 윈도우 PC에 직접 설치하여 학습 할 수 있는 'englisheye, VIEW' 학습 프로그램이 배포됩니다.

PC 또는 노트북으로 스마트 학습을 진행하는 가맹점과 가정에도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오니 아래 내용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 

# PC 웹 학습 종료 시점 전까지 각 가맹점 원장님께서는 EXE 파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미리 셋팅 부탁 드립니다. 

# 아래 PC 프로그램 버전별 학습 가능 일정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# 2021.1.1(금) 부터 : PC 웹버전 학습 서비스 종료 → PC 설치 버전 학습 가능 

 

 

<진행 상세>

 - PC와 노트북에서 진행되는 우리 스마트 학습은 Adobe 社의 Flash Player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.

 - Adobe 社가 2020년 12월 31일 부로 Flash Player의 보안이슈로 서비스를 중단함에 따라, 본사는 사전 대안을 오랜기간 준비해왔습니다.

 - 12월 28일 부터, 우리 스마트학습은 학습프로그램을 직접 설치하여 실행하는 '설치형 방식'으로 변경됩니다.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<설치형 학습 설치 및 실행 방법>

 

1. 설치형 학습 : 설치방법 (윈도우用)

 - englisheye : 학습 홈페이지 접속 > 메뉴 중 '시스템' > 학습 어플리케이션 설치 > 데스크탑 버전 > 잉글리시아이 다운로드

 - VIEW : 학습 홈페이지 접속 > 메뉴 중 '시스템' > 학습 어플리케이션 설치 > 데스크탑 버전 > VIEW 다운로드

   * 학습 홈페이지 : www.englisheye.co.kr

 

2. 설치형 학습 : 학습 진행 방법

 - englisheye, VIEW 동일 : 설치 후, PC 또는 노트북 바탕화면의 프로그램 아이콘 클릭 > 로그인 후 학습 진행

 

3. 설치 및 학습 진행 상세 가이드

 

# 설치 및 학습 상세 가이드

 - 가이드 PDF 다운로드 :  https://bit.ly/3aUFvAO (주소창에 복사+붙여넣기)

 - 가이드 미리보기 :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<자주 묻는 질문 - 학습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이렇게 처리하세요.>

 

 

Q1. 학습 중 아래와 같은 현상이 발생합니다. 어떻게 해결할까요?

 - 학습 아이콘 실행 시 아무런 반응이 없고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.

 - 학습 중 동영상이 나오지 않고 흰색 화면만 나옵니다.

 - 학습 중 화면이 전체적으로 느려집니다.

 - 학습 중 좌측메뉴 (Speaking Training, Word Training 등) 클릭 시 흰색 화면만 나옵니다.

A1. 윈도우10의 일부 버전에서만 발생하는 호환 문제로, 조치 방법은 하단의 학습 App 오류 발생 시 대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.

※ 학습 App 오류 발생 시 대처 방법(윈도우10 기준) : www.youtube.com/watch?v=Lsrp7DuuC1E

 

 

 

Q2. 윈도우XP, 윈도우7, 윈도우8.1에서 PC설치 버전이 지원되나요?

A2. 지원되지 않습니다.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윈도우 8.1 이하 버전은 정식서비스를 종료한 상태이므로 학습 중 예상하지 못한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윈도우 10 버전으로 안정적인 학습을 진행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
 * Microsoft 윈도우7 서비스 종료 공지 : 보기

 

 

Q3. 헤드셋(혹은 마이크)을 꽂았는데 PC에서 마이크가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.

A3. 윈도우 설정이나 마이크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마이크 인식이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마이크의 윈도우 설정은 아래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.

※ 마이크를 꽂았으나 인식하지 않을 경우 디바이스 설정 가이드(윈도우10 기준) : www.youtube.com/watch?v=VMZO5VFPGwQ

 

 

 

Q4. 설치 파일 다운로드 시 "파일이 위험할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 하지 않습니다."라는 문구가 보여집니다.

A4. 브라우저에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할 경우 발생하는 현상입니다. 잉글리시아이 설치 파일은 위험 요소가 없으므로 안심하시고 "더 보기" 버튼을 클릭해서 "계속" 혹은 "무시하고 실행"을 누르셔서 다운로드 및 실행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Q5. PC 설치 버전 학습 중 화면이 커져서 잘려보이는 현상이 발생합니다.


A5. 윈도우 시스템 설정에서 "배율 및 레이아웃 설정"을 100%로 설정해야 정상적으로 보여집니다.

 

 

감사합니다.

TOP